본문 바로가기

어린이날 문구 및 인사말 이미지 다운로드

친절한상식씨 발행일 : 2022-05-03
반응형

5월 5일은 어린이날입니다. 현재 2일 남았습니다. 우리 어린아이들 한테 어떠한 메세지를 보내시면 좋은지, 또한 요즘 아이들이 자주쓰는 카톡, 어린이날 카톡 이미지를 다운 받을 수 있게 첨부하려고 합니다. 

어린이날 인사말, 문구 및 이미지 다운로드

1. 어린이날을 축하해! 우리 OO이가 항상 건강하게 자라주어서 너무 고마워! 앞으로도 밝고 행복한 생활을 하길 바랄게.

어린이날 문구.jpg
0.50MB
어린이날 인사말

2. 항상 미소가 예쁜 OO야, 어린이 날을 축하해. 앞으로 걸어갈 길이 아름다운 꽃길만 되기를 응원할게. 사랑한다.

어린이날 문구2.jpg
1.28MB
어린이날 문구

3. 우리 OO이가 행복하게 자라는 것만으로도 엄마, 아빠는 더할 소원이 없단다. 항상 건강하고 행복하게 자라자. 오늘 어린이날 만큼은 우리 OO가 최고로 행복한 날이 되었으면 좋겠어

어린이날 문구3.jpg
0.37MB
어린이날 이미지

4. 오늘은 OO이가 주인공인 어린이 날이네. 오늘만큼은 아무 걱정하지말고 세상에서 제일 신나는 하루 보내자. 항상 OO이가 행복했으면 좋겠어. 사랑한다

어린이날 인사말.jpg
1.34MB

어린이날 인사말 (어른에게)

1. 오늘은 어린이날인 만큼 OO이가 많은 사랑 받기를 바랍니다. 사랑받은 사람이 사랑을 줄 수 있는 법도 배웁니다. OO에게 많은 사랑을 주세요.

2. 봄의 따뜻한 기운이 오는 어린이 날입니다. 오늘만큼은 순수했던 시절을 생각하여 동심을 가지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시길 바랍니다.

3. 어린이날에는 순수한 마음으로 어린아이들 처럼 많이 웃으시기를 바랍니다. 행복한 어린이날 가족들과 함께 즐거운 보내시길 바랍니다.

어린이날(어른에게).jpg
0.29M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