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병문안 문구 및 인사말, 이미지 다운로드

친절한상식씨 발행일 : 2022-05-02
반응형

병문안 문구, 문자 및 병문안에 관련된 이미지를 준비해보았습니다. 병문안을 가지 못하거나 했을 때 어떠한 문자를 보내야할지 고민이 되시나요? 병문안 문구 및 메세지와 이미지를 준비해보았으니, 걱정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병문안 인사말, 문구, 문자

1. 몸은 좀 어떠신가요? 답답하시지는 않으신가요? 현재 하던 일에 대한 걱정은 덜어내시고, 쾌유에 집중하셔서 건강한 모습으로 뵈었으면 좋겠습니다. 늘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2. 직접 찾아뵈어야 하는데, 개인사정으로 인해 방문을 하지 못해 문자를 보내게 되었습니다. 몸조리 잘하시고 하루빨리 완쾌하셔서, 아프지 않던 일상으로 복귀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늘 건강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3. 식사는 하셨나요? 그대가 아프다는 소식을 들으니 마음이 찢어질것 같습니다. 하루 빨리 완쾌하셔서, 당신의 건강한 웃음소리가 듣고 싶습니다. 빠른 쾌유를 기원합니다.

4. 편찮으시다는 소식을 조금 늦게 전해들어, 이제 메세지를 보내게 되었습니다. 병원 생활이 조금 답답하더라도, 긍정적으로 재충전한다고 생각하시기를 바랍니다. 조만간 찾아뵙겠습니다. 몸조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

 

5. 요즘 건강은 어떠십니까? 그대가 아프다는 소식을 들으니 제 마음도 너무 아픕니다. 당신이 건강해져야 제 마음도 편히 쉴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치료에 집중하셔서, 웃는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6. 마음고생 많이 하셨을 생각에, 제 마음까지 아픕니다. 얼마나 심려가 크셧겠습니까? 몸 조리 잘하시고 하루 빨리 건강한 모습으로 뵈었으면 합니다. 회복에 전념하셔서 마음도, 몸도 건강한 모습으로 뵙도록 하겠습니다.

 

7. 선배님에 대한 빈자리가 큽니다. 하지만 회사 일에 대한 걱정은 저한테 맡겨주시고, 충분한 휴식을 취하시기를 바랍니다. 하루 빨리 건강한 일상에서 다시 찾아 뵙도록 하겠습니다. 몸조리 잘 하십시오.

병문안 인사말 및 문자 이미지

병문안 문자나 인사말 메세지를 보낼 때, 문자를 보내고 싶다면 아래 병문안 인사말 이미지를 다운 받으시길 바랍니다. 첨부파일로 준비하였습니다.

1. 하루 빨리 쾌유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병문안 인사말 이미지.jpg
0.89MB

2. 몸조리 잘 하시고 건강한 모습으로 뵙겠습니다.

병문안 문구 이미지.jpg
0.36MB

3. 퇴원하시게 된다면 앞으로 걸을 길은 꽃길입니다.

병문안 문자이미지.jpg
1.15MB

4. 회복아 빨리 되어라!!! 얍!

병문안 이미지 문자.jpg
0.37MB

5. 회복에 집중하셔서 빠른 시일 내 쾌유하시기를 기원합니다.

병문안 인사말 이미지2.jpg
1.33MB

병문안 문구, 인사말 이미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모두 건강한 하루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