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어버이날 문구 및 인사말 이미지 추천

친절한상식씨 발행일 : 2022-05-07
반응형

어버이날 문구 및 인사말, 이미지를 준비해보았습니다. 내일은 5월 8일 어버이날 입니다. 어떠한 문구나 카톡 이미지를 보낼지 모르겠다면, 제가 추천해드릴테니 아래 메세지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어버이날 문자로도 보내면 좋은 짧고 긴 문구를 추천해드리겠습니다.

어버날 문구 및 카톡 이미지 다운로드

1. 낳아주고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쑥쓰러운은 마음을 담아 평소에 하지 못했던 말을 어버이날에 표현합니다. 사랑합니다.

어버이날 문구(아빠).jpg
0.48MB

 

어버이날 문구 (엄마).jpg
0.48MB
어버날 문구 인사말어버날 문구 인사말

2. 저를 이렇게 멋지게 키워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복이 있나 봅니다. 아빠, 엄마의 아들(딸)로 태어나서요. 항상 사랑하고 감사합니다.

 

어버이날 인사말.jpg
1.28MB
어버날 문구 인사말

3. 저는 다시태어난다해도 엄마, 아빠의 아들(딸)로 태어나어 나고 싶습니다. 항상 제 곁에서 응원해주시고 사랑해주시는 부모님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자라 너무 행복합니다. 어버이날을 축하드리며, 부모님이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어버이날 문구 인사말.jpg
0.98MB
어버날 문구 인사말

4. 늘 받기만 한 사랑, 저도 부모님께 베풀도록 하겠습니다. 아낌없이 주는 나무 처럼, 저에게 준 사랑 부모님께 꼭 보답하겠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어버이날을 축하드립니다.

어버이날 문구.jpg
1.16MB
어버날 문구 인사말

5. 어버이날을 축하합니다. 부모님의 사랑 덕분에 저 또한 이렇게 멋지게 자랄 수 있었습니다. 항상 뒤에서 응원해주시고 제가 제일 최고라고 응원해주시는 부모님에게 어버이날을 들여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어버이날 문자.jpg
0.57MB
어버날 문구 인사말

어버이날 문구, 인사말 및 어버이날 문자로 보내기 좋은 메세지에 대해 알아 보았습니다. 이미지 또한 다운받으셔서 문자 또는 카톡에 어버이날 이미지로 쓰시기를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