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환갑 축하 문구, 메세지 및 이미지 다운로드(축하 멘트)

친절한상식씨 발행일 : 2022-02-24
반응형

환갑 축하 문구, 메세지 및 카톡 이미지를 준비해보았습니다. 2022년 기준으로는 1962년생이 환갑에 해당됩니다. 부모님께서 환갑이시라니 축하드리며 메세지, 이미지를 정성껏 준비해 보았습니다.

 

환갑의 뜻

  • 환갑은 60세가 아닌, 만 60세(한국 나이 61세)를 기준으로 합니다. 환갑의 한자는 다음과 같습니다. 還 : 돌아올 환 甲 : 갑옷 갑 한자 풀이를 한다면, 육십갑자의 갑이라고 하는 甲이, 60년 만에 돌아왔다는 뜻을 지니고 있습니다. 환갑 때 여는 잔치는 수연이라고 합니다.

환갑 축하 문구, 메세지 및 이미지 다운로드

  • 1~3번은 부모님의 환갑을 축하하는 문구, 4~5번은 공통으로 쓸 수 있는 환갑 문구를 준비해 보았습니다.

1. 인생은 60부터, 아버님, 어머님의 환갑을 축하합니다. 항상 제가 기댈 수 있게 버팀목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지금처럼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시길 기원합니다.

환갑 축하(어머님).jpg
0.52MB
환갑 축하(아버님).jpg
0.52MB
환갑 축하 문구입니다.

2. 존경하는 어머님, 아버님의 세 번째, 스무 살 생신을 축하드립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앞으로 꽃길만 걷기를 응원합니다. 언제나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환갑 (아버님).jpg
1.03MB

 

환갑 (어머님).jpg
1.03MB

 

 

환갑 축하 문구 어머님, 아버님 사진입니다.

3. 사랑하는 어머니 환갑을 축하드립니다. 나이가 뭔가중요환갑? ㅎㅎ 사랑합니다. 저를 낳아주고  키워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 효도로 보답하겠습니다.

아버지 환갑.jpg
1.20MB
어머니 환갑.jpg
1.20MB

 

 

환갑 축하 문구.

4. 환갑을 축하합니다. 제 2의 인생의 시작은 환갑부터라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제 2의 인생을 응원합니다.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시기를 기원합니다.

환갑 축하 문구.jpg
0.74MB
환갑을 축하합니다. 라고 적혀 있는 환갑 문구입니다.

5. 인생은 60부터, 환갑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이제 꽃청춘의 시작입니다. 꽃길만 걷기를 응원합니다. 

환갑 축하 문구입니다..jpg
0.67MB
인생은 60부터라고 적혀 있는 환갑 문구입니다.

환갑 축하 문구, 환갑 축하 메세지, 환갑 축하 이미지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미지 까지 준비해보았는데, 어떠신가요? 봄처럼 예쁜 환갑을 보내시길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