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졸업 축하 문구 및 메세지, 이미지 다운로드(졸업 축하 멘트)

친절한상식씨 발행일 : 2022-02-20
반응형

졸업 축하 문구에 대해 알아보겠스빈다. 2월은 보통 졸업 시즌입니다. 자녀나, 친구 또는 조카 등이 졸업을 하셨는데 어떠한 멘트를 날리실지 고민이 되신다면, 제가 해결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톡이나 문자로 보낼 수 있게 사진 파일 또한 첨부하오니, 마음 껏 편하게 쓰시길 바랍니다. 졸업을 축하합니다.

 

졸업은, 기존에 있던 곳에서 새로운 출발을 의미 합니다. 새로운 출발은 언제나 긴장되면서도 행복하지요. 졸업 축하 문구 및 메세지를 보시고 변형시키셔서, 편하게 쓰시면 됩니다. 감사합니다.

 

초등학교 졸업, 중학교 졸업, 고등학교 졸업, 대학교 졸업 문구를 준비해보았습니다. 그럼 출발하겠습니다.

 

졸업 축하 문구, 메세지, 멘트

1. 졸업을 축하합니다. 졸업은 새로운 출발을 의미합니다. 새로운 출발을 응원하고 격려하겠습니다.

졸업을 축하합니다.jpg
0.37MB
졸업 축하 문구

2. 졸업을 축하해. 졸업을 통해 한 단계 성숙해진 모습을 볼 수 있었어. 앞으로도 꽃길만 걷기를 바랄게.

졸업 축하 문구.jpg
0.27MB
졸업 축하 이미지입니다

3. 졸업을 축하합니다. 졸업 후에도, 멋진 일들이 기다리고 있을거야. 모든 일이 잘되길 기도하고 응원할게. 진심으로 졸업을 축하하고 꽃길만을 걷기를 응원할게.

졸업 축하 이미지.jpg
0.60MB
졸업 축하 편지 이미지

4. 벌써 졸업을 하는 것을 보니 시간이 참 빠르다. 건강하게 졸업해줘서 고맙고, 졸업을 축하해 앞으로도 건강하자. 사랑한다.♥

졸업 축하 메세지입니다..jpg
0.29MB
졸업 축하 이미지

5. 졸업을 축하합니다. 졸업을 통해서 한 단계 성숙해졌음을 축하합니다. 여태 그래왔듯이 앞으로도 멋진 인생을 사시길 바랍니다. 항상 뒤에서 응원하겠습니다.

졸업 축하 문구 입니다..jpg
0.41MB
졸업 축하 문구

오늘은 졸업 축하 문구, 이미지, 메세지, 멘트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주위에 졸업하시는 분이계시다니 축하드립니다.

초등학교, 중학교, 고등학교, 대학교 졸업 및 어린이집, 유치원의 졸업을 축하드리며 한 단계 성장해 나가기를 멀리서 응원하겠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