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넷플릭스, 웨이브, 티빙 등 OTT계정 공유 사이트 3가지 추천

친절한상식씨 발행일 : 2022-07-21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 티빙, 디즈니+, 등의 OTT(Over The Top : 인터넷을 통해 볼 수 있는 TV 서비스)를 볼 때 혼자보게 된다면 부담이 되어, 여러 사람과 공유하고 싶어집니다. 그럴 때 인터넷을 찾아 보게되는데요. 그냥 개인적으로 거래를 했을때에는 많은 신뢰가 필요하게 되죠.

 

그래서 오늘은 온라인 아이디 중계업체를 통해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 티빙, 디즈니+ 등의 새로운 OTT를 시작할 때 원하는 인원만큼 자동매칭, 매월 정산에 안전한 서비스 관리까지 해주는 사이트를 3 가지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OTT 계정 공유 사이트 추천

첫 째, 피클플러스입니다.

넷플릭스, 웨이브, 왓챠, 라프텔, 티빙, 디즈니+ 총 6개 OTT에서 새로운 사람과 파티를 맺어 같이 볼 수 있게 만들어 두었습니다. 다만 이를 볼 때 아주 소정의 수수료가 나갑니다. 한번 볼까요.

피클플러스 사이트

이와 같이 넷플릭스를 다른사람과 공유하게 된다면 4,250원과 수수료 파티장490원, 파티원 990원을 내며 보실 수 있습니다. 최근 일주일동안 피크플러스에서 5463명이 매칭되어 OTT 프로그램을 시청하고 있네요.

두 번째, 공유넷 사이트입니다.

공유넷

디즈니플러스,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왓챠, 웨이브를 공유하여 보실 수 있습니다. 가격표는 아래와 같습니다. (2022년 07월 기준)

 

세 번째, 링키드 사이트입니다.

링키드 사이트

아래와 같이 보시면 넷플릭스, 디즈니플러스, 티빙, 애플, 웨이브, 왓챠, 라프텔등 아주 다양한 계정을 공유하여 돈을 절약하실 수 있습니다.

오늘은 OTT 쉐어 공유 사이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파티장이 되어 파티원을 모집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더 저렴한 수수료를 내실 수 있습니다. 혼자내기 부담스러운 금액을 다양한 사이트를 통해 할인받아서 사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