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결혼기념일 축하 문구, 메세지 및 이미지 BEST 모음

친절한상식씨 발행일 : 2023-03-03
반응형

결혼기념일 축하 문구, 메세지 및 이미지에 대해 준비해 보았습니다. 결혼 전에는 사귄 날로 결혼을 기념하는데요. 결혼 후에는 보통 결혼기념일로 기념일을 챙기기도 합니다. 하지만, 어떠한 메세지를 보내야 감동을 받을지 많이 생각하게 되죠. 그래서 오늘은 결혼기념일 축하 문구 및 이미지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결혼기념일 축하 문구 및 메세지

총 20개의 문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결혼기념일에 보내면 좋은 축하 문구는 무엇일까요?! 결혼기념일에 보내면 좋은 이미지는 아래에 준비해 보았습니다.

 

1. 결혼기념일을 축하합니다. 내 사랑! 당신은 제가 바라는 최고의 남편(아내)입니다. 매일 당신에게 감사함을 느낍니다.

 

2. 나는 당신의 영원한 파트너, 소울메이트, 영원한 사랑꾼입니다. 오늘 결혼기념일을 축하합니다. 당신 없는 내 인생은 상상할 수 없습니다.

 

3. 내 옆에 당신과 함께 또 다른 사랑과 행복의 해. 기념일 축하해, 멋진 남편.

 

4. 결혼 전, 후에도 한결 같은 당신 덕분에 저는 오늘 당신을 더욱 더 사랑합니다. 내 전부가 되어줘서 고마워요.

 

5. 내 마음을 훔치고 그 이후로 예쁘게 잘 간직해 온 남편(아내)의 기념일을 축하합니다. 해를 거듭할수록 당신을 더욱 더 사랑하겠습니다. 

 

6. 당신이 제 곁에 있는 것만으로도 매일이 더 빛나고 아름다워집니다. 내 인생 최고의 기념일인 결혼 기념일을 축하합니다.

 

 

7. 우리의 결혼 기념일에, 당신이 나의 최고 지지자, 나의 가장 친한 친구, 나의 편이 되어준 것에 대해 감사하고 싶습니다. 나는 말로 표현할 수 있는 것보다 더욱 더 당신을 사랑합니다.

 

8. 내 심장을 뛰게 하고 내 삶을 사랑과 행복으로 가득 채우는 사람과 있어 행복합니다. 당신을 남편(아내)으로 맞이하게 되어 세상 제일 기쁩니다.

 

9. 사랑하고 배려하며 존중해주는 남편(아내)의 기념일을 축하합니다. 당신은 나의 전부입니다. 나는 당신을 말로 표현할 수 있는 것보다 더 소중히 여깁니다.

 

10. 당신을 나의 인생의 동반자로 삼게 되어 기쁩니다. 당신은 매일 나에게 기쁨과 위로와 사랑을 가져다줍니다. 사랑하는 남편, 기념일 축하해.

 

11. 당신은 내가 살아있고, 사랑받고, 완전하다고 느끼게 해주는 사람입니다. 당신 없이는 내 인생을 상상할 수 없습니다. 결혼기념일을 축하합니다.

 

12. 우리의 결혼 기념일은 내가 당신을 얼마나 사랑하는지 상기시켜주고 당신이 나와 우리 가족을 위해 해준 모든 일에 감사하다고 생각이듭니다. 멋진 아내(남편)가 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13.사랑하는 아내(남편), 결혼 기념일을 축하해요. 당신은 내 삶의 빛입니다. 우리가 함께하는 모든 순간이 너무 감사합니다.

 

14. 나의 놀라운 남편(아내)과의 모험, 웃음, 사랑의 또 다른 해. 기결혼 념일 축하해, 내 사랑.

 

15. 멋지고 예쁜 아내의 기념일을 축하합니다. 나는 당신이 아닌 다른 사람과 내 인생을 보내는 것을 상상할 수 없습니다. 항상 내 옆에 있어주세요. 사랑합니다.

 

16. 힘들고 지칠때도 내 곁을 지켜준 아내(남편)아! 결혼 기념일을 축해. 나는 말로 표현할 수 그 어떤 것 보다 더욱 더 당신을 사랑합니다.

 

17. 당신이 내 옆에 잇는 매일이 특별한 날입니다. 결혼 기념일을 축하합니다. 내 사랑! 나는 당신과 함께 더 많은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18. 내 심장을 뛰게 하고 내 삶을 사랑과 행복으로 채우는 사람과 결혼 기념일을 맞이하여 너무 좋습니다. 나는 당신을 아내(남편)으로 맞이하게 되어 기쁩니다.

 

19. 저에게 멋진 남편(아내)이자 사랑스러운 파트너가 되어 주신 것에 대해 잠시 감사의 말씀을 전하고 싶습니다. 당신으 내 삶을 살 가치게 있게 만드는 사람입니다. 사랑합니다.

 

20. 오늘은 당신과 함께하는 또 다른 사랑과 행복의 날 결혼기념일입니다. 여성(남성)이 바랄 수 있는 가장 놀라운 남편(아내)이 되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념일 축하해!

 

결혼기념일 축하 이미지

1. 이제까지 지내온 모든 순간이 내게는 사랑의 순간이었습니다. 결혼기념일을 축하합니다.

결혼기념일-축하-문구.webp
0.04MB
결혼기념일-축하-문구
결혼기념일-축하-문구

 

 

2. 당신과 결혼한 순간이 내 인생 최고의 순간입니다. 결혼 기념일을 축하합니다.

결혼기념일-축하-메세지.webp
0.05MB
결혼기념일-축하-메세지
결혼기념일-축하-메세지

3. 말로는 표현할 수 없을 만큼 당신을 사랑합니다. 결혼 기념일을 축하합니다.

결혼기념일-이미지.webp
0.05MB
결혼기념일-이미지
결혼기념일-이미지

 

 

4. 당신과 사는건 내 인생의 가장 큰 행복이오. 결혼 기념일을 축하해.

결혼기념일-축하-문자-메세지.webp
0.06MB
결혼기념일-축하-문자-메세지
결혼기념일-축하-문자-메세지

5. 당신과 결혼한 순간이 내 인생 최고의 순간입니다. 결혼 기념일을 축하합니다.

결혼기념일-축하-문자.webp
0.06MB
결혼기념일-축하-문자
결혼기념일-축하-문자

결혼기념일 축하, 문구, 메세지 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예쁜 사랑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