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50대 아빠 감동을 줄 수 있는 생일 선물 추천 5가지

친절한상식씨 발행일 : 2022-01-25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세상에서 제일 고르기 어려운 게 엄마가 좋아? 아빠가 좋아? 랑 부모님 생신 선물입니다. 오늘은 50대 아빠 생신 선물을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음.. 여러분들은 50대 아빠 생일 선물에 어떤 것을 생각하고 계신가요? 너무 싸면 그렇고 너무 비싸면 부담스럽죠?? 저는 어떤 생일선물이든 진심 어린 카톡 또는 편지가 들어가면 좋다고 생각합니다. 자 그렇다면 50대 아빠 생일 선물 추천 들어가겠습니다.

50대 아빠 생신 선물 추천

1. 추억 앨범

아버지와 찍은 사진을 인화하여 앨범으로 만들어서, 밑에 간단하게 1~2줄 몇월 며칠 무엇을 했다고 앨범을 만들어서 드리는 것입니다. 부모님께는 자식이 가장 귀한 선물이죠..? 추억 앨범 선물을 받으시면, 무엇보다 제일 감동을 받으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2. 자동차 키링

자동차 키링에서, 그냥 키링을 선물하는게 아니라 이니셜을 새겨서 주는 겁니다. 키링에 마음을 새겨서 주는 거죠. 뭐 멘트로는 아버지 항상 고마워요♥, 아버지 사랑해요♥등의 멘트가 있겠죠? 이러한 것들을 새겨서 아버지 생신 선물에 드린다면, 출근할 때마다 차키를 챙길 때 키링에 있는 문구를 보고 흐뭇해하지 않을까요?^^

 

 

 

 

3.  등산 관련 용품

20대인 청년 때 보다 50대가 되면, 건강을 챙기게 되면서 등산을 자주 가게 됩니다. 산에 올라가 나무와 식물을 보며 자연의 힐링을 느끼면서 회사 생활에 쌓인 스트레스를 풀 수 있어 좋습니다. 아버지가 등산을 좋아하신다면 등산복, 등산화 등을 사드리는게 어떨까요? 그리고 새 등산복과 새 등산화를 신으신 아버지와 함께 등산을 가는 것입니다.^^^

4. 스마트 워치

50대 아버지께서, 스마트 워치를 착용하시면 심장 박동, 스트레스 관리 등 건강 관리를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또한 전화, 문자 등을 알려주기 때문에 회사생활을 조금이라도 편하게 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건강과 업무를 둘 다 잡을 수 있는 생신선물 어떠신가요?

5. 돈다발 케이크(용돈 케이크 플라워)

아버지께 선물을 사드려도 되지만, 아버지가 직접 고를 수 있도록 케이크안에 돈을 넣는 것입니다. 돈케이크나, 돈 티슈처럼 케이크 안에서 돈이 나온다면 그것 또한 멋진 서프라이즈 선물이 되지 않을까요?^^(돈으로 필요한 거 꼭 사라고 이야기해주셔야 합니다.)

 

오늘은 50대 아빠 생일 선물에 대한 포스팅을 마쳤습니다. 감동적인 생일 선물을 해드리시길 바랍니다.

오늘의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